딸 앞에선 바보지만 남 일엔 1도 관심이 없는 유도 관장 ‘장수’에게 정의감에 불타는 열혈 고스트 ‘태진’이 딱! 달라붙어 벌이는 예측 불가 수사 작전을 그린 신들린 합동수사극 <원더풀 고스트>가 9월 25일(화) 오후 2시 기준 영진위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 5.2%로 동시기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이는 <명당>, <안시성>, <협상> 등 치열한 추석 대전 속에서 마동석표 범죄 코미디의 저력을 입증한 성과로 더욱 눈길을 끈다.
동시기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올 가을 진정한 흥행 복병으로 떠오른 <원더풀 고스트>는 마동석, 김영광, 이유영, 최귀화 등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빚어낸 유쾌한 연기 시너지와 ‘내 눈에만 보이는 고스트와의 합동수사’라는 기존에 보지 못했던 색다른 설정으로 일찍이 기대를 모았다. 여기에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먼저 본 관객들의 압도적인 추천과 입소문에 힘입어 높은 예매율을 기록해 앞으로의 흥행 성적에 귀추가 주목된다.
<원더풀 고스트>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이 예매로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은 “역시 믿고 보는 배우 마동석님과 김영광님의 케미는 짱이였어요 ㅠㅠ 코미디, 액션, 범죄, 감동까지 웃고 울고 추석 대개봉인 만큼 가족들과 함께 보면 더 꿀잼 예상! 너무 잊지 못할 영화였어요 후회 안 하실 겁니다!”(CGV_as**kdusdl), “다시 한번 봐야겠다, 마동석 아이러브유”(CGV_qk**ks7900), “재미와 감동 모두 담은 영화다 ㄹㅇ 첨엔 재밌어서 웃으면서 봤는데 나올 땐 엉엉 오열하면서 나옴 ㅠ 원더풀고스트 흥해라!!!!!”(CGV_jm**23), “꿀잼. 마지막은 감동.”(CGV_si**eres12), “재밌어요! 마블리....♡ 김영광.....♡ 관객분들 많이 웃으시네요 ㅋㅋㅋ (물론 저도ㅎ”(CGV_글*멜) 등 충무로 대세 배우 마동석과 김영광이 선보이는 착붙 케미와 유쾌한 웃음, 통쾌한 액션 그리고 따뜻한 감동까지 모두 담아낸 <원더풀 고스트>에 뜨거운 호평을 보냈다.
동시기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올 가을 흥행 다크호스임을 입증한 영화 <원더풀 고스트>는 9월 26일(수), 전국 CGV에서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