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반영구화장학원 비앤미누보컨투어아카데미, 지난 9월 ‘태국 뷰티 박람회’ 참가




태국인들의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한국 화장품 동남아시아 지역 최대 수입국인 태국은 여성들이 화장할 때 평균 5.7개의 제품을 사용할 정도로 베트남이나 말레이시아 여성보다 뷰티 쪽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최근 소득 수준이 향상되면서 K-뷰티를 향한 애정이 매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최근 태국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K-뷰티는 ‘반영구화장’이다. 습도가 높은 기후때문에 반영구화장에 대한 수요가 높던 태국인 만큼,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한국의 반영구화장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는 추세다. 해당 추세 속에서 반영구화장 브랜드인 ‘비앤미누보컨투어아카데미’는 지난 9월 태국 뷰티박람회에 참가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밝혀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3일간 진행되었던 해당 뷰티박람회에서 비앤미 누보컨투어 아카데미 부스는 약 2백명이 넘는 인파가 몰려 그 인기를 증명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박람회를 통해 비앤미학원이 국제적 인프라형성과 해외 취업 최신 뷰티트렌드에 앞장서는 아카데미인 것이 드러나면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게 되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비앤미아카데미는 몇 년 전부터 태국으로의 반영구화장 기술 강연과 다양한 태국의 관련 기관들과 업무 협약을 이루어 왔으며, 이번 박람회에도 비앤미누보컨투어만의 반영구화장을 배우려는 사람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수많은 뷰티 브랜드들의 협업 요청으로 큰 주목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비앤미누보컨투어아카데미 관계자는 “이번 태국 뷰티 박람회 참석을 통해 뛰어난 수준의 한국 반영구화장 기술을 태국에 널릴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성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고 이번 기회가 앞으로 태국 진출에 큰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비앤미 누보컨투어 아카데미는 ▲뷰티라이너 전문가 과정, ▲뷰티라이너 메디컬 심화과정, ▲뷰티라이너 부위별 심화과정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여기에 부위별 기법, 색소 배합법, MTS(Micro Therapy System), 커뮤니케이션 테크닉, 마취와 통증, 피부의 구조, 메디컬 컨투어 메이크업 실전 등의 세부 과정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전문적인 솔루션도 함께 지원함해 수강생등의 교육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