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기업은 존재를 알려야만 성장할 수 있다. 광고, 판촉, 마케팅을 통해 기업의 특징이나 장점을 알려야만 고객들의 구매가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하지만 불필요한 유통구조 때문에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몸살을 앓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모 기업의 통계에 따르면 높은 광고 판촉 비용 부담으로 인해 매년 광고 홍보 자체를 포기하는 업체들이 늘고 있다고 밝혀졌다.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효과적인 광고는 모든 기업들의 바램일 것이다.
마포 판촉물업체 이둘기획은 “‘귀하의 성공을 위해 ‘이’세상에 ‘둘’도 없는 정성을 다하겠다’는 신념으로 이둘기획이란 상호를 사용하고 있다. 명함과 전단광고?카다로그?브로셔 등의 제품에서부터 기업 광고, CI&BI 등 회사 이미지 및 사업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디자인?기획?인쇄 서비스를 제공하며 높은 평가를 얻고 있다.
종합 판촉전문몰인 e2Mall과 인쇄전문쇼핑몰 e2prt 등의 인터넷 쇼핑몰을 고객지향 서비스와 네트워크 마케팅을 활용, 고객이 믿고 거래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상품을 진열해 놓아 적합한 상품을 고르기 쉽도록 상품별, 용도별, 가격별 다양한 카테고리로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놓고 있다.
이둘기획 관계자는 “불필요한 유통구조를 없애 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하며, 고객에게 시안 및 제품이미지 등의 사전 확인을 통해 오류 및 하자를 없앰으로써 품질 저하를 방지하고 있다. 무엇보다 상품별 제조공정의 품질 관리 및 점검 등으로 경쟁력 확보에 역점을 두고, 고객의 성공과 함께 직원의 성장과 회사 발전을 통해 사회 공익에 도움이 되는 업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다 할 것이다”라며 “사회 공익에 도움되는 업체 되도록 최선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이둘기획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