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단독] "알츠하이머 치료제" 150조규모 기술수출 제약株

▶▶ [주목] “임상3상 완료” FDA 임상 결과 “독점 치료제 개발” (클릭)


미국에는 2003년 이후 FDA승인을 받은 알츠하이머 치료제가 전혀 없다. 유럽 또한 2002년 이후 없는 실정이다. 지금까지 수 많은 알츠하이머 치료제 임상실험이 있었지만, 실패율은 99.6%에 달할 정도로 임상3상에서 고배를 마셨다.


그러나 “이 기업”이 알츠하이머를 정복할 수 있는 0.4%의 성공가능성을 보였다. “이 기업”은 올리고마누라레이트나트륨(GV-971)에 대한 신약신청 및 판매허가를 신청한 상황이다.

이 신약은 알츠하이머 환자 치료를 위해 34개 지역의 환자 818명을 대상으로 탄수화물 기반의 다중표적 약품인 GV-971에 대한 임상3상 시험에서 긍정적인 결과가 나왔다고 밝혔다.

알츠하이머 시장의 국내 규모로는 14조 원, 세계 시장으로는 150조 원 가량의 대규모 시장이다. 0.4%의 성공으로 알츠하이머 치료제 독점권을 가질 “이 기업”은 링크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 [긴급] “150조 알츠하이머 시장 독점” 세계시장 관통할 핵심 바이오株 (클릭)





“이 기업” 약물학연구소 소장은 “GV-971은 바다에서 추출한 새로운 올리고당 제제로서, 아밀로이드베타 원섬유 형성과 신경세포염증의 억제, 장내 미생물 불균형의 정상화 등 복수의 표적을 겨냥하는 기능이 있다.” 며

관련기사



“우리가 이번에 진행한 임상3상 결과가 전 세계의 수 많은 알츠하이머 환자에게 가능성 있는 치료제를 공급할 기대에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 [단독] “美 희귀의약품 지정” FDA 승인받은 핵심 바이오株 (클릭)

참좋은투자연구소는 다국적제약사와 기술수출 협약을 논의중인 “이 기업”에 대해 “이번 기술수출에 따라 이 기업의 가치는 크게 재평가를 받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문자로 신청하면 3일동안 이 종목을 비롯해 유망한 제약주를 단독 무료로 공개하고 있으니 지금 바로 체험해보는게 좋다.” 고 이어 말했다.

▶▶ [속보] “저평가 바이오株” 저점찍고 급등할 유망주 무료공개 (클릭)

▶▶ [미공개] “줄기세포 치료제 개발” 외인이 쓸어담은 줄기세포株 (클릭)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