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어반자카파, '이 밤이 특별해진 건' MV 티저 공개…'차은우-박규영 키스신' 주목

/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사진=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그룹 어반자카파가 정규 앨범 [05] 의 메인 타이틀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전, 공식 채널을 통해 어반자카파 정규 앨범 [05]의 메인 타이틀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이 밤이 특별해진 건’ 뮤직비디오 티저는 차은우와 박규영이 함께 달콤한 시간을 보내는 장면들로 이루어졌다.

‘이 밤이 특별해진 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차은우와 박규영이 서로에게 사랑스러운 미소를 보내며 함께 하는 모습부터 비상구 계단과 불이 꺼진 사무실에서 다정하게 포옹하는 등 둘 만의 특별한 밤을 보내고 있는 장면들이 담겼다. 이어 나란히 누운 차은우와 박규영의 달콤한 키스신이 공개되면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를 높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 밤이 특별해진 건’의 주요 멜로디가 함께 공개되면서 리스너들을 사로잡고 있다. 약 30초 가량 공개된 주요 파트는 ‘둘이서 별이 쏟아진 밤을 걸었지 / 숨이 차오를수록 우리는 행복해했어 / 예쁘게 서로를 바라보며 수많은 대화를 나눴지’ 의 가사로 어반자카파 멤버들의 보컬이 교차되며 점점 고조되다가, 차은우와 박규영의 키스신에 이르러 ‘이 밤이 특별해진 건 / 그대 때문이야’ 로 감미롭게 이어지며 영상과 음악으로 최고의 하모니를 연출해냈다.



이에 앞서, 어반자카파는 지난 23일 정규 앨범 [05]의 뮤직비디오 프롤로그를 공개하며 대세 배우들인 차은우와 김재영, 박규영의 출연을 알리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더불어 더블 타이틀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과 ‘뜻대로’의 뮤직비디오를 각각 제작할 것을 예고했던 어반자카파는 첫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이 밤이 특별해진 건’ 뮤직비디오가 차은우와 박규영의 러브 스토리임을 공개했다. 또한 엇갈린 러브 스토리로 알려진 두 편의 뮤직비디오에서 김재영은 어떤 관계로 등장할지에 관심이 쏟아지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믿고 듣는 어반자카파의 음악과 차은우, 김재영, 박규영이 펼치는 섬세한 연기의 합으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함께 사로잡을 어반자카파 정규 앨범 [05]의 더블 타이틀곡 ‘이 밤의 특별해진 건’, ‘뜻대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차은우와 김재영, 박규영의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어반자카파의 정규 앨범 [05]는 오는 27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