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자이글, 국내 최초 가정용 산소마스크 ZWC 오투마스크 31일 CJ오쇼핑 공식 론칭

31일(월) 오전 9시 25분 CJ오쇼핑 통해 방송특가 월 39,900원 렌탈상품 공식 론칭




웰빙기업 자이글주식회사(대표이사 이진희)가 31일 오전 9시 25분 CJ오쇼핑에서 신개념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ZWC(Zingy Well-being Cosmetic)' 오투마스크 제품을 처음 선보인다.

뷰티헬스케어 사업은 웰빙기업 자이글이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추진해온 신규 사업으로 'ZWC(Zingy Well-being Cosmetic)' 브랜드는 산소케어를 통해 피부관리는 물론이고 피로회복, 심신안정 효과로 에너지 넘치는 생기있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길 바라는 뜻이 담겨있다.

자이글은 CJ오쇼핑에서 ZWC 산소케어 제품 3가지를 월 39,900원 렌탈상품으로 공식 론칭한다.

먼저, 자이글 산소케어 제품라인의 핵심인 가정용 산소발생기 'ZWC 숲속'은 집에서 간편하게 산소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자이글이 개발한 산소발생기 'ZWC 숲속'이 공기중 산소와 질소를 분리해 고농도 산소를 만들어내고 이를 전용 뷰티 디바이스인 '오투마스크'로 얼굴에 뿌려준다. 산소발생기 본체의 산소 분출구와 연결된 호스를 뷰티 디바이스 '오투마스크'에 연결하고 얼굴에 착용하면 얼굴 가득 산소테라피 효과를 볼 수 있다. 산소배출량(1~3리터)과 산소농도(50~90%)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단계별로 15분~30분 정도 사용을 권장한다.

방송중에는 고가의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효과가 입증된 ‘ZWC 아이크리미 골드 세럼’을 사은품으로 구성해 제공한다. 이 제품을 얼굴에 바르고 오투마스크를 착용하면 속기미 개선을 물론 피부미백, 주름개선, 탄력증진, 속기미 개선 등 45가지의 피부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오투마스크와 세럼을 함께 사용해 거둔 45가지 개선 효과는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임상시험을 통해 효능을 인정받았는데 임상관계자는 물론, 실험참가자들 사이에서도 제품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많은 상태다.

산소는 혈액 순환과 신진대사를 도와 피부진정 효과가 있으며 두뇌 활동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다. 함께 구성되는 헤드셋의 경우 충분한 산소 공급은 집중력과 인지 기능을 향상시켜 두뇌를 많이 사용하는 학생, 직장인에게 좋다. 또한 우울증 해소와 심신 안정과 피로회복은 물론이고, 산소 부족에 시달리는 알러지성 비염, 호흡기 및 폐 질환자들에게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자이글은 제품 출시에 앞서, 다재다능한 배우 김아중과 ZWC 브랜드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마케팅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배우 김아중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젊고 세련된 이미지가 자이글이 역동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산소케어 관련 신규 사업과 잘 맞아 일명 ‘김아중 마스크’로 상승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관련기사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