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과 함께 2019년 공채를 준비하는 구직자들이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토익을 응시하는 이들도 급증하고 있다. 취업을 위한 필수 관문으로 여겨지는 토익은 상대평가로 치러져 응시생 수가 많고, 고득점자의 비율이 적을수록 높은 점수를 받을 확률이 높아 지금이 시험을 치르기에 적기로 꼽히고 있다.
이에 금일 진행된 370회차 토익 시험 이후 정답과 난이도에 관심을 보이는 수험생들이 많은 가운데 프리미엄 토익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토익시험 당일 분석 서비스’를 실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시원스쿨랩의 토익시험 당일 분석 서비스는 정답과 함께 채점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실시간으로 정답 채점이 가능한 것은 물론, 총평과 함께 난이도까지 모두 시험 당일에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당일 시험에서 가장 논란이 된 문제와 함께 기출 트렌드 분석을 제공받을 수 있어 수험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해당 서비스 이용 시 2016년도 8월부터 2018년도 11월까지 기출 변형 문제와 함께 해설, 동영상까지 무료로 사용 가능하고 당일 분석 서비스 이용자 전원에게는 2만원 상당의 응시권과 해설도 증정한다.
그간 시원스쿨랩은 시험 전과 후에 보면 도움이 되는 무료 서비스 강의를 다수 제공해왔다. 먼저 공부량이 부족한 토익커를 위한 족집게 강의와 함께 빅토익 예측 특강과 기출 변형문제 해설 특강을 제공하는데 모든 강의는 토익 여신 최서아를 비롯해 시원스쿨랩 대표 강사들이 진행하는 무료 특강이다.
이 외에도 매일 토익 LC/RC 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토익 만점 100회 이상에 빛나는 정상 강사의 해설로 진행되는 토익 데일리퀴즈와 토익 Part 7 특강, 토익시험이 끝난 뒤 스피킹 공부를 하려는 사람들에게 유익한 토스/오픽 무료 특강도 실시하고 있다.
이에 대해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다양한 무료 서비스를 통해 전 국민의 토익 시험을 응원하고자 노력했고, 이를 소비자들이 알아준 덕분에 2018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 ‘대학생들이 선정한 토익 학습 브랜드 1위, 2018 한국소비자평가 온라인 교육 부문 1위, 2017 헤럴드에서 선정한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브랜드 대상까지 수상할 수 있었다”며, “시원스쿨랩은 앞으로도 보다 수준 높은 콘텐츠와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