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현장] 우주소녀 은서, "'진짜사나이' 사격만발, 나도 몰랐던 능력"

/사진=양문숙 기자/사진=양문숙 기자



우주소녀 은서가 ‘진짜사나이300’ 사격 만발 후기를 올렸다.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우주소녀의 새 미니앨범 ‘우주 스테이?(WJ STAY?)’ 발매기념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앞서 은서는 MBC 예능 ‘진짜사나이300’에서 사격 만별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대해 은서는 “나도 몰랐던 능력이어서 깜짝 놀랐다. 아무래도 평가라는 말을 들으니까 긴장이 되더라”라면서 “나도 모르게 한 달에 한 번 나오는 집중력이 나온 날이 그날이었던 것 같다. 만발을 목표로 하고 있었는데 이루려고 하다 보니까 집중력이 발휘된 것 같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이어 “제작진분들과 간부님들이 많이 가르쳐주셔서 그 힘에 좋은 결과가 나왔다”라며 “전역하자마자 사격장을 갔다. 그 만발을 잊지 못하겠더라. 거기서도 만발을 했다”고 뿌듯해했다.



우주소녀의 새 앨범 ‘우주 스테이?’의 타이틀곡 ‘라 라 러브(La La Love)’는 사진을 찍듯 사랑하는 이와 함께 하는 순간을 간직하고 싶다는 마음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레트포 팝 댄스곡으로, 단순해 보이지만 온전히 이해하기엔 어려운 사랑의 감정을 섬세하게 풀어냈다.

한편 우주소녀의 새 미니앨범 ‘우주 스테이?(WJ STAY?)’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