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머니+ 베스트컬렉션] 하나금융투자 '해외파생 이벤트' 3종

해외파생 수수료 할인에 최대 200만원 경품

하나금융투자 직원이 14일 거래수수료 할인 혜택 등을 포함한 ‘해외파생 이벤트’ 3종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가 거래수수료 할인 등의 혜택을 주는 등 해외파생 이벤트 3종을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는 ‘왕(王)의 귀환’, ‘왕좌의 게임’, ‘서버주문의 끝판왕’ 3가지다. 왕의 귀환은 신규 고객 또는 3개월 이상 거래가 없었던 휴면 손님들을 대상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미국과 홍콩거래소 전 상품(마이크로 포함)의 거래수수료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거래소에 상관없이 해외선물을 10계약(표준상품 기준, 마이크로 100계약)이상 거래하는 손님들에게는 선착순으로 300명까지 3만원 상당의 상품권도 지급한다.

관련기사



왕좌의 게임은 E-mini S&P500, Euro FX, WTI Crude, Gold, 10Yr Notes를 가지고 지수왕, 유로왕, 유가왕, 골드왕과 채권왕을 뽑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청산 완료된 계약으로 승률이 가장 높은 5명의 왕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상품이 주어진다. E-mini S&P500선물 3,000계약 이상, WTI Crude 5,000계약 이상, Euro FX와 Gold, 10Yr Notes를 1,000계약 이상 거래한 손님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경품도 준다. 왕이 되면 안마의자, 스타일러, 김치냉장고, 의류건조기 중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추첨 경품에는 무선청소기, 노트북, 모니터가 있다.

서버주문의 끝판왕은 서버자동주문 화면을 이용해 해외선물을 거래한 손님을 대상으로 거래 금액에 따라 선물을 주는 이벤트다. 선물 100계약(표준상품 기준, 마이크로 1000계약)이 기준이며 총 20명에게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과 상품권 3만원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중복적용이 불가능하며, 당첨이 되면 큰 금액을 기준으로 상품이 지급된다.


권용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