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김천시 이달의 기업에 현대아이티 선정 회사기 게양

경북 김천시가 올해부터 일자리 창출과 기업의 자긍심을 높이고 예우하기 위해 올해부터 이달의 기업을 선정키로 한 가운데 2월 이달의 기업으로 스마트 보드(전자칠판), PC용 모니터 생산 전문업체로 현대아이티를 선정해 기념패 수여식과 회사기 게양식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되면 기념패와 함께 시 청사 국기 게양대에 회사기를 1개월간 게양하고, 중소기업 운전자금 추천우대 등의 혜택을 준다.

관련기사



김천시 아포농공단지에 입주한 현대아이티는 스마트 보드와 PC용 모니터 생산 전문업체로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2015년 조달청이 선정한 국내 우수 조달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고, 꾸준한 연구개발 성과로 축적된 지적재산권을 기반으로 미국, 일본, 호주 등 세계 2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 하고 있다,

이와 함께 2018년 미국 공군 및 FBI에 모니터를 납품하기 시작해 세계적인 디스플레이 전문기업으로 성정하며 2018년 경상북도 신성장기업에 선정됐다.
/김천=이현종기자 ldhjj13@sedaily.com

김천시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현대 아이티 장제만 사장(왼쪽)이 김충섭 김천시장과 회사기를 들고 국기게양대에 게양을 준비하고 있다.김천시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현대 아이티 장제만 사장(왼쪽)이 김충섭 김천시장과 회사기를 들고 국기게양대에 게양을 준비하고 있다.





이현종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