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퓨어락 로열플러스 수입 본사 퓨어랜드, 22일 0시 퓨몰 오픈

2월 28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써모스 보냉병 사은품 증정




뉴질랜드 프리미엄 분유 ‘퓨어락 로열플러스’(PURELAC ROYAL+)’ 수입 본사 퓨어랜드가 22일 직접 운영하는 퓨어랜드몰(이하, 퓨몰)을 오픈한다. 퓨몰은 신규 회원에게는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퓨몰 오픈 기념 사은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퓨몰에 가입하는 신규 회원은 15% 할인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다. 신규회원 쿠폰은 30일 이내 사용해야 하며,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이 불가능하다. 신규회원 쿠폰으로 고객은 최대 30,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퓨몰은 2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 동안 퓨어락 로열플러스 4캔 이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써모스 보냉병을 사은품으로 지급하는 오픈 기념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퓨몰은 22일 0시 오픈한다.



퓨어랜드의 관계자는 “퓨어락 로열플러스 수입 본사 퓨어랜드가 직접 운영하는 퓨몰 오픈을 통해 한 걸음 더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됐다”며, “퓨어락 로열플러스 제품뿐만 아니라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가치를 높이겠다”로 각오를 밝혔다.


퓨어랜드는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는 소통 창구로서 퓨몰 운영 목적을 고객 접점을 확대와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제공에 두고 있다.

관련기사



한편, 퓨몰에서 판매중인 퓨어락 로열플러스는 소화흡수를 돕는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가 1g당 300만 CFU 이상으로 국내 최대함유량을 자랑한다. 신바이오틱스 신기술을 적용하여 장내 유해균 억제 및 유익균 증가로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해주어 아이가 황금변을 볼 수 있게 도와준다.

원유부터 프리미엄으로 차별화하고 분유를 만드는 공정과 아기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를 담는 기술과 품질까지 전 과정을 프리미엄으로 관리해 ‘유산균을 따로 먹이지 않아도 되는 분유’, ‘황금변 분유’ 등으로 알려지며 고객들의 입소문만으로 프리미엄 분유의 입지를 굳혔다는 평을 받고 있다.

퓨몰 오픈 이벤트 참가 및 자세한 내용은 ‘퓨어락’, ’퓨어랜드’ 또는 ‘퓨어랜드몰’을 검색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