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공식] '엠카운트다운' 이대휘-한현민 고정 MC 확정

Mnet ‘엠카운트다운’의 새로운 고정 MC가 확정됐다. 이대휘와 모델 한현민이 그 주인공이다.

사진=CJ E&M사진=CJ E&M



이대휘는 이미 여러 번의 MC 경험으로 상큼한 매력과 똑 부러지는 진행 실력을 보여준 바 있다. 글로벌 MC 크루로 활약하며 능숙한 영어, 일본어 실력도 선보인 이대휘는 다시 한번 글로벌 K-Pop 팬들과 소통하며 ‘엠카운트다운’을 이끌 예정이다.


한현민은 이국적인 외모와 남다른 피지컬의 특급 모델로 미국 타임지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30인’에 오른 바 있다. 음악 방송 MC는 이번이 처음이지만 그 동안 남다른 예능감으로 주목 받았던 만큼 숨겨진 MC 본능을 드러낼 계획이다.



각자 다른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지만 두 사람은 동갑내기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 특히 이대휘는 ‘엠카운트다운’ 제작진을 통해 “지금까지 보여드렸던 모습과는 또 다른 성숙해진 진행 보여드리겠다. 목요일 저녁은 저희가 책임지겠다”는 포부를 밝힌 만큼 새로운 MC들의 열정 넘치는 모습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엠카운트다운’은 이번 주(4일, 목)부터 개편을 통해 이전과는 확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고정 MC로 확정된 이대휘와 모델 한현민의 활약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시도를 통해 ‘엠카운트다운’은 K-Pop 차트쇼의 정수를 보여줄 계획이다.

‘엠타운트다운’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Mnet에서 방송된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