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토즈 스터디센터, ‘메가스터디’, ‘콴다’, ‘상상알파국어’로 중간고사 대비하세요




토즈 스터디센터가 4월 중간고사 앞두고 학생들의 학습 몰입도와 성과를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메가스터디’, ‘콴다’, ‘상상알파국어’ 등 우수한 교육컨텐츠와의 제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토즈 스터디센터 마케팅 본부 김서현 본부장은 “토즈 회원들이 취약 영역과 난이도 높은 문제를 풀어가는데 본 이벤트를 적극 활용하기를 바란다.” 며 “토즈는 스스로 학습하고 문제를 풀어 나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양질의 교육 컨텐츠와의 제휴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토즈의 첫번째 제휴한 교육컨텐츠는 메가스터디 ‘EBS 분석노트’이다. 토즈 스터디센터는 ‘열공다짐’ 이벤트를 통해, 열공다짐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겨준 회원 대상으로 고등 필독참고서로 꼽히는 메가스터디의 ‘EBS 분석노트 · 수능특강 유사변형N제’ 를 제공한다. 메가스터디 ‘EBS 분석노트’는 EBS 수능연계라는 교육부 지침 하에 작년 한 해 27만부 판매량을 보유한 고등 참고서 부문 베스트셀러이다. EBS 수능특강 교재 지문의 원문을 찾아 심층분석하고, 유사변형 문제를 통해 수능과 내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EBS 분석노트’를 학습하는 장면을 SNS에 인증하면 문화상품권, 맘스터치 상품권을 제공하는 ‘열공인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두번째로, 실시간 문제풀이 검색 앱인 ‘콴다 무제한 질문 이벤트’도 진행된다. 콴다는 모르는 문제를 직접 촬영해 검색하면 실시간으로 해답과 풀이를 정확하게 제공하는 인공지능 기술력으로 각광받고 있다. 적합한 풀이를 찾지 못할 경우에는 튜터 매칭을 통해 직접 질의 응답도 가능하다. 24시간 수학쌤으로 알려져 있지만, 수학 뿐만 아니라 영어, 국어, 사회, 한국사, 논술 등의 다양한 과목의 문제 풀이 서비스가 제공된다. 콴다는 앱 다운로드 250만건의 학생들의 필수 어플로, 토즈 스터디센터 회원은 4월 한달간 콴다에 무제한으로 질문하고 문제풀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국내 최초 인공지능 기반 개인 맞춤형 국어 학습 플랫폼 ‘상상알파국어’도 4월 월등록자에 한해 무료로 제공된다. 상상알파국어는 학생의 실력과 취약점을 반영한 맞춤 문제를 추천해주며, 인지심리학이 밝힌 과학적인 학습법을 제시하여 수능 국어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특히, 높은 수능 적중률을 기록하여 학생들에게 콘텐츠의 질을 검증 받은 '상상국어모의고사'의 기출문제 전 문항은 물론,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및 교육청 실시 모의고사 기출문제들도 함께 실려 있다. 토즈 관계자는 “19년도 입시에는 수능 국어 영역이 입시의 당락을 좌우한만큼 과학적인 설계된 개인 맞춤형 수능 국어 컨텐츠 ‘상상알파국어’로 수능 대비에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중간고사 대비 ‘메가스터디’, ‘콴다’, ‘상상알파국어’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토즈 스터디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토즈 스터디센터는 2010년 런칭 이래 국내 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는 프리미엄 독서실로 현재 전국 348개 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2년간의 연구개발(R&D)를 통해 개개인의 학습유형에 맞는 5가지 유형의 학습 공간 구성을 도입하였으며, 자기주도 학습을 위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지원함으로써, 독서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독서실과 스터디카페의 장점을 결합한 토즈스터디랩이 런칭하여 오는 4월 12일 직영 1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토즈스터디랩은 토즈모임센터를 시작으로 토즈 워크센터, 토즈 스터디센터 등을 국내에 성공적으로 선보여온 토즈의 19년간 공간사업 결정체로, 토즈의 새로운 독서실 창업 모델에 업계와 예비창업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