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플라, 루피가 자작랩을 통해 ‘쇼미더머니8’ 지원자들을 독려한 데 이어, 오늘(17일, 수)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마미손이 자신의 대표곡 ‘소년점프’를부르며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미손은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에분홍색 복면을 쓰고 등장, 독특한 캐릭터와 개성 넘치는 랩으로 큰 호응을 얻은 래퍼. 비록 프로그램에서는 초반에 탈락했지만 대체할 수 없는 개성과 존재감으로 결승 무대에 초청 받아 배기성, 도넛맨과 함께 콜라보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그는 영상을 통해 “사람들이 저보고 ‘쇼미더머니’의최대 수혜자라고 하는데 사실 저로 인해서 ‘쇼미더머니’가재미를 보셨다”며 “아무리 생각해도 제 2의마미손은 없을 것 같다. 저 같은 인재가 또 있겠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영상 후반부에는 자신의 랩 가사인 “한국 힙합 망해라”와 ‘쇼미더머니8’을뜻하는 “에잇, 에잇, 에잇(8, 8, 8)”을 외치며 불구덩이 속으로 퇴장해 또 한 번 웃음을 선사했다.
‘쇼미더머니8’ 제작진은 “마미손의 영향으로 이번 시즌에 개성있고 자신만의 스웨그를 가진 참가자들이 많이 지원하고 있다”며 “제작진은 그런 참가자들을 예전보다 더욱 유심히 보고 있으며 그들이 ‘쇼미더머니8’을 통해 보여줄 독창적인 모습에 많은 기대감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과연 이번 ‘쇼미더머니8’에서도 마미손과 같은 화제의 래퍼가 탄생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쇼미더머니8’는지난 4월 4일(목)부터 5월 3일(금)까지지원자를 모집하고 있다. 지원 방법은 ‘쇼미더머니8’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플라, 루피, 마미손 등 지난 시즌 화제의 래퍼들이 강력 추천하고 있는 Mnet ‘쇼미더머니8’은 2019년 여름 Mnet에서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