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에어부산, 기내 면세품 할인 행사 펼쳐

6월 한 달간 고객 감사 할인 행사

에어부산은 6월 한 달간 탑승객을 대상으로 기내 면세품 반값 판매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어부산이 LCC(저비용항공사) 업계 최초로 국내 3대 서비스 평가에서 모두 1위로 선정된 데 따른 고객 감사의 뜻으로 기획됐다. 에어부산 온라인 면세점 구매 고객에게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는 등 대다수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에어부산 기내 면세점은 할인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있다. 먼저 에어부산의 기내 면세 환율은 시중 환율보다 매달 낮은 환율을 적용하고 있어 일반 면세점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면세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달 에어부산 기내에서 적용되는 환율은 1$ 당 1,125원으로 시중 환율(5월 27일 기준)보다 58원 저렴해 200$ 면세품을 구매할 경우 1만1,600원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또 에어부산 온라인 면세점을 통해 면세품을 구매하면 여행 기간 동안 면세품을 휴대하지 않고 귀국 항공편에서 면세품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에어부산 관계자는 “국내 3대 서비스 평가 기관으로부터 가장 좋은 서비스 평가를 받아 고객 감사의 뜻으로 최대 50%까지 기내 면세품을 할인 판매할 계획”이라며 “연내 에어부산이 인천으로 진출하게 되면 수도권 손님들도 검증받은 에어부산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