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이마트24, ‘콜드푸드’로 고객입맛 되살린다

김치말이국수·뉴생와사비삼각초밥 한정판매

이마트24 김치말이국수./사진제공=이마트24이마트24 김치말이국수./사진제공=이마트24



이마트24가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철을 맞아 입맛을 돋우는 ‘콜드푸드’를 선보인다.


이마트24는 29일부터 김치말이국수와 뉴생와사비삼각초밥을 출시한다. 김치말이국수와 뉴생와사비삼각초밥은 각 3,600원, 1,100원으로 이번 여름시즌(8월까지)동안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관련기사



김치말이국수는 쫄깃한 소면과 김치, 오이, 육수로 구성됐으며, 구매 시 얼음컵을 제공해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종가집 김치를 사용했으며, 적당히 익은 김치의 산도(pH4)를 균일하게 유지해 육수와 맛의 균형을 맞췄다.

이마트24 뉴생와사비삼각초밥./사진제공=이마트24이마트24 뉴생와사비삼각초밥./사진제공=이마트24


뉴생와사비삼각초밥은 삼각김밥에 들어가는 참깨 조미밥이 아닌 초밥용 밥에 톡 쏘는 생와사비와 삼각김밥 인기 재료인 참치를 넣어 만들었다. 전자레인지에 데우지 않고 차갑게 먹는 것이 특징이다.

최원영 이마트24 프레쉬푸드팀 파트장은 “더위가 예년 보다 일찍 찾아와 소비자 입맛을 돋울 수 있는 톡 쏘는 맛과 시원함이 특징인 계절성 간편식품을 발 빠르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계절성 상품을 적극적으로 개발해 상품경쟁력 제고를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