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걸그룹 써드아이, 해외 인기 힘입어 ‘월드와이드 댄스 커버 콘테스트’ 개최

멋진 매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중무장한 신예 걸그룹 3YE(써드아이)가 해외 인기에 힘입어 월드 와이드 댄스 커버 콘테스트를 연다.

GH 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공식 트위터 등을 통해 ‘써드아이 월드와이드 댄스 커버 콘테스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최근 써드아이가 국내는 물론이고 남미 등을 비롯한 해외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만큼,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실제로 써드아이가 지난 달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MAD LOVE’ 댄스 커버 영상은 약 29만뷰에 육박하는 기록을 세우는 등 신인 걸그룹으로서는 이례적인 결과를 달성하고 있다. 이 외에도 신곡 ‘DMT’ 뮤직비디오 및 여러 컨텐츠 영상 역시 해외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따라 ‘독보적 콘셉트’를 자랑하는 써드아이 ‘DMT’ 댄스 커버 콘테스트에도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를 원하는 팬들은 댄스 커버 영상을 ‘#3YE #DMT #DMTdance’ 해시태그와 함께 오는 6월20일까지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 중 심사를 거쳐 총 3팀이 선정되며, 이들은 GH 엔터테인먼트 측이 준비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GH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예 써드아이는 유지, 유림, 하은으로 구성된, 최근 가요계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3인조 걸그룹이다. 소녀의 이미지와 아름다움으로 점철되는 기존 걸그룹들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21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DMT(Do Ma Thang)’을 발매한 써드아이는 앞으로 각종 음악방송 출연을 비롯해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