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문화

강경헌X윤소그룹, 호스트 코미디쇼 '관객과의 전쟁' 13일 공연

배우 강경헌과 윤형빈소극장의 대표 공연 ‘관객과의 전쟁’이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시도한다.

사진=윤소그룹사진=윤소그룹



강경헌은 오는 13일 오후 7시 서울 마포구 홍대 윤형빈소극장에서 코미디 공연 ‘관객과의 전쟁’에 출연한다. 이날 공연은 SNL에서 볼 수 있었던 호스트 스타일의 코미디 쇼를 오프라인 공연에서 처음 시도해 지금까지 ‘관객과의 전쟁’과 또 다른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강경헌이 중심이 되는 다양한 콩트들이 관객들의 웃음보를 공략할 전망이다. 또 공연이 끝난 뒤에는 강경헌 팬미팅이 예정돼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관객과의 전쟁’은 윤형빈 소극장의 대표 코미디 공연으로 윤형빈·김지호·신윤승·정찬민·개그아이돌 코쿤 등이 출연한다. 관객의, 관객에 의한, 관객을 위한 공연을 표방하며 개그·마술·콩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관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참여식 개그로 구성돼 있다.



강경헌은 “코미디 공연에서 관객들을 만날 생각을 하니 굉장히 설레고 한편으로는 걱정도 많이 된다”며 “윤소그룹 개그맨들이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나와 관객들 모두에게 특별한 시간이 될 것 같아 기대된다”고 밝혔다.

윤소그룹 수장 윤형빈은 “강경헌의 출연을 계기로 ‘관객과의 전쟁’이 색다른 시도를 하게 됐다”며 “‘SNL’ 스타일의 호스트 코미디 쇼가 될 것 같다. 강경헌의 팬들, 코미디를 사랑하는 관객들의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랜 시간 TV 드라마와 스크린, 연극 무대에서 폭 넓은 연기를 보여줬던 강경헌은 지난해 5월 첫 예능 출연작 SBS ‘불타는 청춘’에서 소녀 같은 순수한 매력을 어필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그는 오는 9월 SBS 드라마 ‘배가본드’를 통해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김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