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엑소 백현,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UN Village' 무대 오늘(12일) 첫 방송

‘특급 솔로 가수’ 엑소 백현(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솔로 데뷔 무대가 오늘(12일) 첫 방송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사진=SM엔터테인먼트



백현은 오늘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유희열의 스케치북’, 13일 MBC ‘쇼! 음악중심’, 14일 SBS ‘인기가요’ 등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UN Village’(유엔 빌리지)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타이틀 곡 ‘UN Village’는 그루비한 비트와 스트링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로맨틱한 R&B 곡으로, 감각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웰메이드 음악과 백현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진 무대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백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City Lights’(시티 라이츠)는 발매 전부터 선주문 40만장을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얻은 데 이어, 지난 10일 공개된 이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66개 지역 1위,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과 쿠거우뮤직의 앨범 판매 차트 1위, 국내 각종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백현의 막강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UN Village’를 비롯해 ‘Stay Up’(스테이 업), ‘Betcha’(벳차), ‘Ice Queen’(아이스 퀸), ‘Diamond’(다이아몬드), ‘Psycho’(사이코) 등 트렌디한 분위기의 총 6곡을 수록, 백현의 개성 있는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