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아리아퍼니쳐 가격파괴 스마트 리빙용품 대전 주목




가구 브랜드 ‘아리아퍼니쳐’가 다양한 리빙용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스마트 리빙용품 대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리아퍼니쳐는 침대, 소파 등의 가구부터 인테리어 소품, 욕실, 주방용품 등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여름을 맞이해 세련되고 성능 좋은 수납/주방용품, 욕실/세탁용품을 각각 최대 9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주방수납/정리용품으로는 식기건조대부터 주방정리소품 등을 공간별수납/정리, 식기건조대/선반, 주방정리용품 등의 카테고리로 세분화해 보다 편리하게 다양한 상품을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스마트 리빙용품 대전을 통해 미국 유명 생활용품 브랜드인 인터디자인의 제품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인터디자인은 북동부 오하이오, 유럽, 중국 및 일본에 유통 시설을 갖춘 40 년 전통의 글로벌 리더사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산뜻한 욕실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욕실용품도 파격가에 만나볼 수 있다. 못 없이 부착 가능한 타올 걸이는 싱글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벽에 기대어 사용하는 사다리 형태의 수납형 사다리 또한 인테리어 효과를 줌과 동시에 활용성이 뛰어나다. 다양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세면대 용품, 화사하고 귀여운 패턴의 샤워커튼도 다양하게 준비해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아리아퍼니쳐 관계자는 “욕실과 주방을 스마트하게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며 “이번 스마트 리빙용품 대전을 통해 다양한 품목을 국내 최저가로 구매하실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리아퍼니쳐 스마트 리빙용품 대전은 아리아퍼니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