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YBM넷, LG유플러스 IPTV ‘U+tv 아이들나라’에 YBM ECC 브랜드관 운영

YBM ECC 브랜드관에서 실제 영어유치원 교재 기반 프리미엄 콘텐츠 학습 가능

▲ ‘U+tv 아이들나라’ 영어유치원 화면▲ ‘U+tv 아이들나라’ 영어유치원 화면



YBM넷이 LG유플러스 유아 IPTV 서비스 ‘U+tv 아이들나라 3.0’ 의 핵심 서비스 중 하나인 영어유치원에 ‘YBM ECC’ 브랜드관을 운영한다.

YBM ECC 브랜드관은 영어유치원 내 탑재된 독점 콘텐츠로, 실력에 맞는 프리미엄 영어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파닉스(Phonics), 워크북(workbook), 스토리북(storybook), 노래와 챈트(song&chant) 총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아이들이 즐겁게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먼저, 파닉스와 워크북은 실제 영어유치원에서 사용하는 교재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들이 단어가 가진 소리와 발음을 정확하게 익힐 수 있게 유도한다. 또, 스토리북은 화려한 색감과 다양한 성우들의 목소리가 입혀진 애니메이션이며, 이 스토리북의 내용과 관련된 노래와 챈트를 들을 수 있어 아이들이 노래와 율동을 따라 하면서 학습에 몰입할 수 있다.

YBM ECC 관계자는 “실제 YBM ECC에서 사용하는 교재에 기반을 둔 다양한 콘텐츠를 이제 가정에서 IPTV를 통해 만날 수 있게 됐다”면서, “U+tv 아이들나라를 이용하는 학부모와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공부하는 데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U+tv 아이들나라 3.0은 IPTV 최초로 영어 레벨테스트를 도입해 아이 수준에 맞는 영어콘텐츠를 추천한다. 영어 레벨테스트는 YBM이 유아 및 유치원생을 대상으로 개발한 영어능력평가시험 JET-Kids를 토대로 만들어졌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관련기사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