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전세계 러브콜, 238조 “희귀난치병 치료제” 개발 제약株

▶▶ 238조원희귀난치병 치료” 기술 보유 기업”(클릭)

최근 이 제약 업체가 직접 개발한 약리물질 생체 내 전송기술을 바탕으로 희귀질환 치료제 시장에서 뿐만 아니라 췌장암, 간암, 폐암 등 다양한 고형암에서 획기적 치료효과를 보이고 있어 글로벌 메이저 제약사들의 러브콜이 뜨겁다. 238조원 규모의 희귀질환 치료제 시장에서 독점적 지위를 선점할 이 기업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로 알려드리고 있다.

▶▶ 나만 알고 싶은 기업” 놓치기 전에 받아가세요☞ (클릭)

질병의 90% 이상이 세포 안에 원인이 있고 대부분의 바이오의약품이 분자량이
크기 때문에 세포막을 뚫고 들어가지 못해 세포 내부를 치료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다. 이 같은 단점을 '약리물질 생체 내 전송기술' 플랫폼 기술을 적용해 극복했다는 점에서 그 혁신성을 인정받고 있다.





관련기사



이 기업은 현재 파킨슨병, 췌장암, 고도비만, 운동실조증 및 희귀대사질환 치료제와 골형성 촉진제 등을 후보물질 파이프라인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신약에 대해 전임상 단계에 있는 것을 알려졌다.

또한, 전세계적으로 뇌신경질환에 대한 항체신약 성공이 전무한 가운데 향후 뇌신경성질환 중 하나인 치매 치료제에 대해서도 자신감을 내보이고 있어이 기업에 대한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이다.

▶▶ 호재 + 수급 +실적 삼박자!! 기관/외국인 매집중 기업” (클릭)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