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의사요한’ 대세 신예 황희, 마통과 어벤져스 케미폭발 스틸 공개

SBS 금토드라마 ‘의사요한’ (극본 김지운/ 연출 조수원, 김영환)에서 이유준 역으로 열연 중인 황희의 훈훈-진지-열정을 넘나드는 촬영현장이 공개되어 화제다.




‘의사요한’에서 황희가 맡은 한세병원 마취통증의학과 펠로우 ‘이유준‘은 마통과의 분위기메이커이자, 차요한(지성 분) 교수에게 위기가 찾아올 때마다 발 빠르게 대처하며 팀을 이끄는 리더십까지 갖춰 ‘1회사 1이유준’ 보급설을 양산시킬 정도로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 또한 황희는 강미래(정민아 분)와의 밀당 로맨스로 여심까지 사로잡으며 ‘유준앓이’를 유발, 떠오르는 로맨스 샛별로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황희는 대기실에서 대본 읽기 삼매경에 빠진 진지한 모습부터, 감독과 의견을 나누는 열정적인 모습, ‘이유준’에 빙의해 연기에 몰입하고 있는 모습 등으로 ‘대세신인‘이자 ‘서브병유발자’에 이어 ‘로맨스 샛별‘까지 다양한 수식어를 얻으며 호평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짐작케 한다. 여기에 이세영(강시영 역), 정민아, 권화운(허준 역)과 함께 촬영한 스틸에서는 이른바 마통과 어벤져스라는 애칭으로 사랑받고 있는 네 사람의 화기애애 케미스트리로 네 사람이 앞으로 펼칠 활약상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차요한의 병을 둘러싸고 극적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하며 유준과 마통과 어벤져스가 펼칠 활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휴먼 메디컬 드라마 드라마 ‘의사요한’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SBS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