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롯데시네마, 스위트샵 랜덤 굿즈 판매 상품 '럭키백' 출시

롯데시네마는 스위트샵의 다양한 굿즈 상품과 함께 여러 종류의 쿠폰들을 랜덤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일종의 뽑기 상자인 ‘럭키백’ 상품을 출시한다.

사진=롯데컬처웍스사진=롯데컬처웍스



‘럭키백’ 은 랜덤굿즈 1종과 각종 스위트샵 상품 교환권 및 할인권 등의 랜덤쿠폰 3종으로 구성됐다. ‘럭키백’의 가격은 9,900원이며, 9월 4일(수)부터 선착순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럭키백’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미니언즈> 캐릭터의 앙증맞은 모습을 담은 스트로우 2종도 함께 증정한다.

‘럭키백’ 속에 들어가는 굿즈 상품은 총 4종류로, 그 중 한 종류의 굿즈를 랜덤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되는 굿즈는 <미니언즈> 캐릭터 피규어가 부착된 타퍼컵, <라이온킹>의 로고와 주인공 ‘심바’의 발자국이 새겨져 있는 투명보틀, <마이펫의 이중생활>의 주인공 ‘맥스’ 모양의 음료컵과 온라인 게임 ‘배틀그라운드’ 피규어컵이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쿠폰 3매가 랜덤으로 ‘럭키백’에 포함된다. 쿠폰은 롯데시네마 스위트샵에서 사용 가능한 ‘콤보 교환권’과 ‘팝콘 교환권’, 그리고 ‘콤보 할인권’과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 전용 관람권까지 다양한 종류로 준비 돼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영화관에서 단순히 정해진 굿즈가 아닌 예측불가의 ‘럭키백’을 구입함으로써, 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라며, “랜덤굿즈와 더불어 다양한 종류의 쿠폰들까지 함께 포함되어 있어, 재미 뿐만 아니라 실용성까지 겸비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참여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럭키백’ 상품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포함해 전국 96개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