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1일) 공개되는 ‘리얼하이로맨스2 (와이낫미디어 제작)’에서는 아이유 닮은꼴로 화제를 모은 이다은이 랜덤 데이트 상대와 선상 불꽃놀이 데이트를 즐긴다. 이 과정에서 첫 데이트 상대로 역대급 만찢남 문상민이 낙점되어 모든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 예정이다. 문상민은 인피니트 엘의 외모와 우도환의 섹시미를 섞어 놓은 듯한 눈부신 외모와 더불어 우월한 기럭지, 친근한 말투로 첫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아 이들의 선상 데이트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두근거리는 스무살 연인 만들기 ‘리얼하이로맨스2’는 스무살의 첫 번째 여름 ‘썸 베케이션’을 핫하고 짜릿하게 담아낸 로맨스 예능으로, 네이버 V라이브(V앱)에서 매주 최초 공개되고 있다. 첫 공개 후에는 1020의 핫 예능으로 손꼽히며 꾸준한 상승세로 새로운 예능의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시즌제로 이어가고 있는 ‘리얼하이로맨스2’에는 SNS 스타 오민석과 아이유 닮은 꼴 이다은, 눈웃음이 매력적인 이마리앤젤, 음악 소년 김한별, 시원한 미소의 신아란, 흥 넘치는 하다빈, 시크한 매력의 김태우, ‘만찢남’ 비주얼 문상민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고 있다.
첫 등장부터 아이유 닮은 꼴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이다은은 문상민과의 선상 불꽃놀이 데이트에 설렘을 감추지 않았다. 이다은은 “(너의) 외모는 내 이상형이야” 라고 거침없는 돌직구 고백으로 매력을 폭발시켰다. 이에 상민은 수줍음도 잠시 짐짓 모른 척 밀당을 시작해 흥미진진한 첫 데이트의 포문을 열었다. 상민은 상대를 홀리는 섹시한 미소와 함께 몸을 살짝 앞으로 당기며 다은의 눈을 마주한 채 대화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첫 등장과 함께 만찢남 비주얼과 센스 넘치는 성격, 섹시한 미소까지 3박자를 모두 갖춘 문상민의 팔색조 매력이 앞으로 ‘리얼하이로맨스2’에 어떤 폭풍우를 불어 올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앞으로 ‘리얼하이로맨스2’는 이다은-문상민 뿐만 아니라 SNS 스타 오민석과 눈웃음이 매력적인 이마리앤젤, 모델 비주얼의 음악소년 김한별, 시원한 미소의 신아란, 흥넘치는 하다빈까지 운명의 첫 데이트에서 솔직발칙한 고백까지 짜릿한 썸 기류를 이어갈 예정이다. 스무살의 첫 썸 베케이션 ‘리얼하이로맨스2’는 오늘(11일) 오후 5시에 V라이브(V앱)와 네이버 TV에서 5화가 최초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