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몬스터 하우스' 극장에 먼저 나타난 '숨은 요정과 몬스터'...추석 극장가에서 만나보자

<넛 잡><슈렉> 제작진이 선사하는 올 가을 최고의 홈 어드벤처 <몬스터 하우스>가 CGV 극장가에서 예비 관객들과 발빠르게 먼저 만난다.

/사진=BoXoo 엔터테인먼트/사진=BoXoo 엔터테인먼트




/사진=BoXoo 엔터테인먼트/사진=BoXoo 엔터테인먼트


/사진=BoXoo 엔터테인먼트/사진=BoXoo 엔터테인먼트


프랑켄슈타인의 수상한 몬스터 하우스로 이사온 용감한 소녀 ‘클로이’와 일곱 요정들의 우리 집 사수 대작전을 그린 마법 같은 홈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몬스터 하우스>가 누구보다 발빠르게 예비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CGV 단독 개봉을 확정한 <몬스터 하우스>가 추석 연휴를 맞아 극장 곳곳에 캐릭터들의 깜짝 출연을 예고한 것.


영화의 재미를 더하는 색칠공부 전단은 물론 마치 비밀의 집에 놀러 온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등신대, 극장 곳곳에서 가족 관객들을 반겨줄 벽보와 댕글러까지 그야말로 추석 연휴 극장은 <몬스터 하우스>의 캐릭터들이 가득 채울 예정이다. 외계 몬스터 소탕 작전을 벌일 ‘인싸’ 소녀 ‘클로이’와 일곱 요정들, 그리고 작다고 무시할 수 없는 몬스터 ‘트로그’들은 명절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극장을 찾을 관객들에게 즐거운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올 가을,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몬스터 홈 어드벤처를 선사할 애니메이션 <몬스터 하우스>는 오는 10월 3일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최재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