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 김영영, 연출 이병헌, 김혜영) 측은 20일부터 OST 음반 예약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많은 명대사들과 명연기로 ‘멜로가 체질’이 많은 시청자들의 ‘인생 드라마’라고 평가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멜로가 체질’ OST 음반은 드라마의 감동을 고스란히 재현해낼 수 있도록 명대사들을 활용해 디자인했다고 알려져 소장가치를 더한다.
이번 ‘멜로가 체질’ OST 음반에는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을 싹쓸이 한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를 비롯해 권진아의 ‘위로’, 하현상의 ‘Moonlight(문라이트)’, 유승우의 ‘거짓말이네’를 포함한 24트랙이 고스란히 실렸다. 안재홍, 천우희를 비롯한 출연 배우들이 부른 OST 곡도 다수 포함되어 이목을 끈다.
어느 하나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완성도로 사랑을 받은 ‘멜로가 체질’ OST는 영화 ‘극한직업’의 김태성 음악감독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이고, 음악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tvN ‘도깨비’ OST 제작진이 뭉쳐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냈다.
장범준의 차트 역주행 음원과 풍성한 포토 대사집 구성으로 이번 음반 예약 판매에 대한 ‘멜로가 체질’ 팬들의 열렬한 호응이 예상된다.
한편 JTBC ‘멜로가 체질’ OST 음반 예약 판매는 20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