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이수근, 역대급 사연에 혼란..궁금증 UP

서장훈과 이수근이 역대급 고민에 조심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사진=KBS Joy


오늘(23일) 방송될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 27회에서는 인권운동을 하고 있는 고민남이 등장해 보살들에게 혼란을 안겨 줄 예정이다.

고민남은 페미니즘, 성 소수자, 장애인, 난민등 사회적 소수자들의 인권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그는 혼자만의 비밀을 가지고 있다며 부모님께 직접 말하지 못한 고민을 털어놓고자 찾아왔다고 전한 것. 그런 그에게 서장훈이 “그 전에 나가라”라며 상담을 거부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누구에게도 말하기 힘든 고민을 밝히기 위해 용기 낸 그의 사연을 듣게 된 보살들은 전문분야가 아닌 고민 등장에 당황스러움을 표현한다. 하지만 누구보다 큰 결심을 하고 온 고민남의 사연을 들으며 보살들이 어느 때보다 조심스럽게 그에게 조언을 건넨다고.


또한 그는 학창시절 부모님께 받았던 상처로 가출했던 경험과 집회에 참여하면서 부모님과 마찰을 빚었던 일화를 털어놓는다. 부모님께 솔직하게 털어놓고 싶다고 말하는 그에게 보살들이 “대충 부모님이 눈치는 채고 계셔”, “아시는 거예요!”라고 말해 고민남을 고뇌에 빠뜨린다고 해 이날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부모님께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맘고생 한 그에게 선녀보살 서장훈이 “자기 스스로를 속이고 사는 건 아니라고 생각해”라며 그의 고백에 응원을 전하면서도 “부모님의 마음에 최대한 상처를 덜 받게끔 잘 설득하란 말이야”라는 조언을 건네 보는 이들을 숙연케 한다.

보살들조차 솔루션을 어려워한 고민남의 역대급 폭탄 고민은 무엇일지 내일(23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skylife 1번, SKBTV 80번, LGU+ 1번, KT olleh tv 41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영상은 KBS N 공식 홈페이지, 주요 포털 및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김주희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경스타팀 김주희 기자 sestar@sedaily.com

이기사의 댓글(0)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