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차이나는 클라스' 최강창민, 재치 있는 입담부터 지성미 넘치는 매력

동방신기 최강창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스마트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다.

사진=JTBC사진=JTBC



최강창민은 지난 23일 방송된 JTBC 교양 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 - 질문 있습니다’에 1년여 만에 게스트로 재출연해 활약했다.

먼저, 출연진들의 열띤 호응을 받으며 등장한 최강창민은 “교수님의 강연을 꼭 한 번 여러분과 듣고 싶었다. 건축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도 유현준 교수의 저서 덕분이다. 그래서 출연 신청을 하게 됐다”라고 이날의 강연자인 유현준 교수에 대해 직접 소개하는 역할을 했다.


이어 최강창민은 ‘도시를 살리는 건축의 힘’이라는 강연 주제에 맞게 다양한 질문과 깊이 있는 의견을 먼저 제시하며 방송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으며, 적재적소의 리액션으로 출연자들과 환상의 호흡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방송 말미, 최강창민은 “강연을 들으면서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서는 건축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먼저 있어야 하는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우리에게 필요한 도시가 무엇인지 고민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라는 훈훈한 소감을 남겼으며, 이번 방송을 통해 카리스마 있는 무대 위 모습과는 또 다른 지성미 넘치는 매력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최강창민은 유노윤호, 슈퍼주니어 이특, 신동, 은혁, 동해와 함께 인도네시아로 떠난 여행기를 담은 유튜브 오리지널 ‘아날로그 트립’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김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