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괴물 신인’ ITZY, 해외 쇼케이스 투어 첫 공연 성료 ‘순항 중’

‘괴물 신인’ ITZY(있지)가 해외 쇼케이스 투어를 펼치며 본격적인 글로벌 행보를 시작했다.

ITZY는 지난 2일(이하 현지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Plenary Hall JCC’(자카르타 컨벤션센터 플래너리 홀)에서 해외 쇼케이스 투어 ‘ITZY PREMIERE SHOWCASE TOUR ’ITZY? ITZY!‘’(있지 프리미어 쇼케이스 투어 ‘있지? 있지!’)의 포문을 열었다.





미니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 타이틀곡 ’ICY‘(아이씨) 무대를 필두로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사해 무대 장인의 면모를 발산했다.

데뷔곡 ’달라달라‘를 비롯해 미니 1집 수록곡 ’IT‘z SUMMER’(있지 서머), ‘CHERRY’(체리)와 첫 디지털 싱글의 수록곡 ‘WANT IT?’(원 잇?)등 흡입력 있는 무대로 현지 팬들을 매료시켰다.

또 트와이스의 ‘TT’, GOT7(갓세븐)의 ‘하드캐리’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토크, 게임 등 팬심 저격 코너로 환호를 이끌어냈다.

아울러 ITZY의 첫 인도네시아 방문에 현지 팬들은 자카르타 공항에서부터 환대했다.

ITZY는 9일 마카오, 12월 1일 타이베이, 8일 마닐라, 13일 싱가포르, 21일 방콕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내년에는 지역을 확장해 1월 17일 로스앤젤레스, 19일 미니애폴리스, 22일 휴스턴, 24일 워싱턴, 26일 뉴욕 등 미주 지역에서 팬들과 만난다.

한편, ITZY는 2019년 2월 첫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의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데뷔했다.

데뷔곡으로 국내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발매 10일 만에 음악 방송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데뷔 1년도 되지 않아 명품 브랜드 쇼에 초대되는 등 해외에서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최주리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경스타팀 최주리 기자 sestar@sedaily.com

이기사의 댓글(0)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