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문화

'위윌락유' 30초 예고편 영상 대공개, 초호화 캐스팅과 신나는 공연 기대

12월 17일 아시아 최초로 단독 라이선스 국내 초연을 앞두고 있는 ‘퀸’ 뮤지컬 <위윌락유(We Will Rock You)>가 정동하, 곽동현, 유회승, 샤넌, 김종서, BMK, 서문탁, 서범석, 홍록기 등 초호화 캐스팅과 신나는 공연이 기대되는 30초 예고편 영상을 전격 공개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엠에스컨텐츠그룹사진=엠에스컨텐츠그룹



영국의 자존심! 전설적인 록 그룹 <퀸>의 음악으로만 구성된 새로운 형식의 뮤지컬 ‘위윌락유’가 보기만해도 흥 바람 절로 나는 30초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퀸’ 뮤지컬 <위윌락유>는 전세계 1,500만 관객이 열광한 뮤지컬로 무대와 조명, 음향, 의상 그리고 대형 LED 모니터가 어우러진 록 콘서트장을 방불케 할 것이다.

사진=엠에스컨텐츠그룹사진=엠에스컨텐츠그룹


이번에 공개된 ‘퀸’ 뮤지컬 <위윌락유> 30초 예고편 영상은 뮤지컬의 제목이자 퀸의 대표 히트곡인 “We Will Rock You”의 익숙하면서 흥겨운 노래와 더불어 ‘아시아 최초 단독 라이선스 국내 초연 뮤지컬’이라는 문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배우와 관객이 하나되어 박수를 치며 공연하는 실제 장면 속에 주인공 갈릴레오 역에 캐스팅된 정동하와 곽동현, 유회승의 모습부터 기대감을 안겨주며 오디션 프로그램 K 팝스타 시즌 6에 출연한 이후 뮤지컬 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샤넌이 흥을 돋운다. 또한 발을 구르며 박자를 맞추는 장면에서 ‘전설이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이미 해외에서 대성공을 거둔 검증된 뮤지컬이 국내에서 초연되어 전설을 알린다는 의미를 안겨주는 가운데 로커 김종서와 서문탁 그리고 가창력 퀸 BMK와 베테랑 뮤지컬 배우 서범석, 홍록기의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도 기대감을 안겨준다.


전세계 1,500만 관객이 검증하고 아시아 최초로 국내 초연되는 ‘퀸’ 뮤지컬 <위윌락유>는 오는 12월 17일부터 잠실 종합운동장 <위윌락유> 전용 공연장 로열씨어터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