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홈파티 소품부터 완구까지…크리스마스 분위기 한껏 내볼까요

한샘몰, 홈파티 소품·식기 등 대폭 할인

휴테크와 짐월드, 선물용 제품 홈쇼핑 판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연휴 분위기를 내는 아이템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홈파티를 위한 인테리어 소품부터 실내 분위기를 따스하게 바꿔주는 , 아이들을 위한 완구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과 알찬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제공=한샘/사진제공=한샘



7일 한샘(009240)에 따르면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은 크리스마스 공간 연출부터 홈파티 준비, 체감온도를 높여주는 겨울 인테리어와 월동 필수 아이템을 한 곳에 모아 이달 31일까지 ‘생활용품 겨울 통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공간 연출’, ‘연말 홈파티 준비’, ‘따뜻한 겨울 인테리어’, ‘월동준비 필수팀’ 네 가지 테마로 구성하여 한샘몰 인기 생활 용품들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공간연출 기획전에서는 우리집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밀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과 테이블웨어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주방은 크리스마스 머그와 접시 등으로 분위기를 내고 거실과 침실은 레드, 그린과 같은 크리스마스 컬러의 침구류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안한다. 연말 홈파티 준비 테마에서는 파티용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홈파티 분위기의 와인잔과 식기, 식탁 매트 등은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한샘 키친바흐 세라믹 식기는 3,900원부터, 모던 와인잔 2p 세트는 1만4,900원에 장만할 수 있다. 특히 국물요리부터 볶음, 구이까지 각종 요리가 가능한 데일리 멀티 쿠커는 출시 기념으로 소비자가 15만9,000원인 제품을 특가 8만9,900원에 선보인다. 거실과 방에 어울리는 크리스마스 눈꽃트리 풀세트(45cm)는 2만9,500원에, 솔방울 북극곰볼 우드 벽트리 전구 세트는 4만9,800원에 선보이는 등 선택의 폭을 넓혀 공간에 맞는 크리스마스 장식을 고를 수 있다. 여기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주는 인테리어 데코 전구와 눈사람 LED 전구 등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 등을 최대 20%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제안한다.

겨울준비 필수 아이템 테마에서는 한샘몰에서 누적 판매량 8만개를 돌파한 ‘슈바르츠발트 구스 이불솜’, 미니멀한 디자인의 ‘한샘 데일리 전기포트’ 등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침구류, 겨울가전 등을 최대 55%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따뜻한 겨울인테리어 테마에서는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인테리어와 함께 난방 효과까지 갖춘 겨울 인테리어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웜톤의 한샘 클로버 뱀부 거실수납 제품들과, 노란 빛의 조명과 함께 심신의 안정을 주는 한샘 아로마 캔들 워머, 외부 냉기를 차단해주는 암막커튼에 러그와 카페트로 차가운 바닥의 냉기를 잡을 수 있다.

레스툴 스윙 마사지체어/사진제공=휴테크레스툴 스윙 마사지체어/사진제공=휴테크


휴테크산업은 지난 6일 CJ홈쇼핑 채널을 통해 홈퍼니싱 특화 제품인 ‘레스툴 스윙 마사지 체어’를 선보였다. 레스툴 스윙 마사지 체어는 휴테크만의 마사지 테크놀로지와 가구의 따뜻한 감성을 접목한 제품으로, 평범한 일상에서 특별한 휴식을 제공하는 ‘힐링 퍼니처’ 컨셉의 안마의자 브랜드이다. 자연스러운 색감의 원목과 뛰어난 내구성의 헴프 캔버스 원단을 사용한 자연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 제품의 색상은 모카 브라운, 올리브 그린 2가지다. 탈부착 및 위치 조절이 가능한 헤드필로우가 목과 승모근 부위에 정방향·역방향 주무름 마사지를 제공하며, 등 부위 주무름과 두드림 마사지 및 마사지볼 자체에 온열 기능이 있어 추운 겨울 경직된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엉덩이 부위에 내장된 진동 모듈이 3가지 모드의 진동 마사지도 제공한다. 휴테크 관계자는 “우드와 패브릭 소재로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두 제품의 조합은 연말 분위기를 위한 홈 인테리어 제품으로 손색이 없으며, 마사지 기능이 접목된 힐링 아이템으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도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맥포머스 제품/사진제공=한국짐보리 짐월드맥포머스 제품/사진제공=한국짐보리 짐월드


한국짐보리 짐월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아이들을 위한 완구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맥포머스 다이내믹 브레인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총 384PCS, 38만9,000원)’는 맥포머스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2019년 신제품 ‘다이내믹 브레인 세트’와 함께 대관람차, 회전로켓등 회전 조형물을 만들어 볼 수 있는 ‘다이내믹 카니발 세트(8PCS)’를 특별 구성해 한층 역동적이며 환상적인 조형놀이가 가능하도록 했다.


‘다이내믹 브레인 세트’는 사이렌, 경찰관, 소방관 등 새로워진 테마 액세서리와 피규어 추가로 한번에다양한 테마와 도시를 건설하고 역할놀이를 할 수 있다. 또 은행, 병원 등 나만의 도시를 만들어 볼 수 있는 ‘다이내믹 시티 세트’와 스핀, 리프트 등인기 트랙으로 구성된 ‘다이내믹 스카이 트랙 세트’를 비롯, 맥포머스의 다양한 활용법을 제시하는 모델북(2권) 및 전개도(3개), 레오나르도다빈치 50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다빈치북(1권)’이 포함되어 있다.

관련기사



맥포머스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는 여러 홈쇼핑 채널을 통해서 판매될 계획”이라며 “맥포머스는 다양한 조형놀이와 역할놀이를 통해 재미는 물론 두뇌의균형 발달과 공감 능력 향상 등의 교육적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세계적인 에듀 토이로, 부모와 아이모두 만족할 수 있는 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짐월드는 3세 미만의 영유아를 위한 자석 블록 브랜드 ‘스틱오(STICK-O)’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이달 10일부터 25일까지 전국 짐보리 플레인앤뮤직 샵과 공식 온라인몰인 짐보리 샵을 통해 전 상품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