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 웨스트엔드의 공기 그대로 담았다

사랑과 용서, 구원과 희망 향한 그들의 노래가 스크린에 울려 퍼진다.

2월 19일(수) 개봉을 앞둔 전세계가 열광한 오리지널 대작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가 영혼을 울리는 뮤지컬 넘버와 생생한 현장감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16주 간의 런던 공연 전석 매진 신기록을 세우며 지금까지의 공연을 뛰어 넘는 최고의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는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가 공개한 이번 예고편은 런던 웨스트엔드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극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뮤지컬 넘버 ‘Do You Hear The People Sing’의 웅장한 음악과 함께 65명이 넘는 배우들과 오케스트라가 만들어가는 하모니가 심장을 두드리는 가운데, 마이클 볼, 알피 보 등 영국 뮤지컬계의 살아있는 전설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는 올스타 캐스팅이라 할 수 있는 역대급 배우들이 총출동해 지금껏 본 적 없는 완성도의 공연을 선보임과 동시에 전체가 노래로 진행되는 송스루 작품의 극대화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형식으로서 전세계 뮤지컬 팬을 열광시키고 있다. 사랑과 용서, 구원과 희망을 그려낸 격동과 감동의 서사, 그리고 ‘Do You Hear The People Sing’을 비롯해 ‘One Day More’와 ‘I Dreamed A Dream’ 등 전세계와 대한민국이 열광한 뮤지컬 넘버까지,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는 웨스트엔드의 현장감과 오리지널 대작의 깊이를 스크린에서 즐길 수 있는 단 한번의 기회로서 2월 19일(수) 개봉과 함께 뮤지컬 팬과 영화 팬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안겨줄 것이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