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조민수X치타의 ‘초미의 관심사’ 5월 27일 개봉 확정

너무나도 다른 모녀가 펼치는 예측불허 추격전 <초미의 관심사>가 드디어 5월 27일(수) 개봉을 확정 짓고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 조민수, 만능 엔터테이너 김은영의 신선한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초미의 관심사>는 돈을 들고 튄 막내를 쫓기 위해 단 하루 손잡은 극과 극 모녀의 예측불허 추격전. 포스터와 스틸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날로 높이고 있는 <초미의 관심사>가 드디어 5월 27일(수)로 최종 개봉일을 확정 짓고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은 조민수와 김은영의 케미 실종 모녀 바이브를 직접 확인할 수 있게 해 빠른 몰입감을 선사한다. 시작부터 보여지는 쿨내나는 첫만남은 도저히 엄마와 딸로는 보이지 않아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시종일관 티격태격하는 모습은 범상치 않은 카리스마를 느끼게 하면서도 귀여운 티키타카를 보여 시선을 잡아 둔다. 또한 ‘어떤 관계는 설명이 필요하다’라는 카피는 이들이 어떻게 합심하여 어떠한 방식으로 막내를 잡게 될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 영화 <마녀> 드라마 [방법] 등 최근 강렬한 모습을 보였던 조민수는 <초미의 관심사>에서 모토는 직진, 오지랖은 덤, 세상 사람들 모두에게 관심이 넘치는 웃기는 엄마로 돌아와 유쾌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김은영 역시 첫 연기 신고식이라는 것이 믿을 수 없을 만큼 시크함을 뽐내며 영화의 매력을 끌어올려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