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슈퍼엠, 오늘(14일) 선공개곡 '100' 발표…파워풀한 에너지 담았다

슈퍼엠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슈퍼엠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슈퍼엠(SuperM)의 신곡 ‘100’이 오늘(14일) 베일을 벗는다.

이날 오후 1시 슈퍼엠의 신곡 ‘100’(헌드레드)는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신곡 ‘100’는 SuperM의 첫 정규 앨범 프로젝트 ‘슈퍼 원(Super One)’의 일환으로 공개되는 첫 번째 싱글이며, 속도감을 표현한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다이내믹한 리듬 위에 덥스텝 요소를 가미한 강렬한 브레이크비트 장르의 곡으로, 멤버 마크가 작곡과 작사에 참여했다.


또한 불가능은 없으며 전력을 다해서 정상을 향해 날아오르자는 가사로 슈퍼엠만의 파워풀한 에너지를 담았다.

관련기사



더불어 이날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100’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는 신곡 분위기와 어울리는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와 감각적인 일곱 멤버의 비주얼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게다가 슈퍼엠은 신곡 ‘100’와 뮤직비디오 공개를 한 시간 앞둔 낮 12시부터 유튜브 슈퍼엠 채널을 통해 생방송 ‘슈퍼엠 헌드레드 카운트다운 라이브(SuperM 100 COUNTDOWN LIVE)‘를 진행,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에 대해 직접 소개함은 물론, 팬들과의 Q&A 및 ‘100’초 미션 등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