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온라인개학에 방과후 홈스쿨링 인기, “초등인강 관심 높아져”




방과후 홈스쿨링을 택하는 초등학생들이 다시금 늘고 있다. 이로 인해 안전하게 집에서 공부할 수 있는 스마트 초등인강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는 중이다. 태블릿PC를 이용해 교과서 내용을 공부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학습에 대한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고 예습까지 한 번에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요즘 아이들 사이에서는 멀티미디어 위주의 스마트학습이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들이 가장 재미있게 잘 할 수 있는 콘텐츠를 구성해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최상의 학습효과를 자랑하며, 체계화된 학습관리로 집에서 하는 학습에 대한 걱정을 없앴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티 역시 온라인개학에 방과후 홈스쿨링이 인기를 얻으면서 무료체험 신청자가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밀크T초등은 인터넷 환경만 잘 갖춰지면 안전하게 집에서도 문제 없이 공부할 수 있다. 특히 천재교육만의 오랜 노하우를 담은 우수한 콘텐츠가 스마트학습 속에 모두 담겨 있기 때문에 초등학교 공부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는 평이다.


특히 초등인강 밀크티 초등은 온라인수업으로 진행되는 학교공부에 지장이 없도록 학교 진도에 따른 교과서 공부가 가능하다. 학교에서 배우는 내용을 그대로 공부할 수 있기 때문에 추후 진행되는 단원평가나 수행평가 등을 대비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를 통해 부족했던 1학기 공부실력을 채우고 2학기 예습을 미리 할 수 있으며, 그 동안 하고 싶었지만 다양한 이유로 하지 못했던 학습들을 이어갈 수 있게 된 것이다. 교과목 공부 외에 특별학습은 실제 학습생들에게 인기가 높다.

밀크티는 이러한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주요과목 공부와 수준별영어/수학 외에도 한국사, 한자능력검정시험 대비 급수별 초등한자, 디지털 체험&과학실험, 독서논술, 어휘력 키우기 등의 활용도 높은 특별학습 과정을 제공 중이다.

한편 온라인개학에 방과후 홈스쿨링 방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는 현재 무료체험 10일의 기회를 제공 중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