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카드

NH농협카드, 추석 맞이 비대면 프로모션 실시

비대면 소비 트렌드 반영해 온라인가맹점 5~20% 할인 혜택

추석 선물세트 구매 시 20~50% 할인 등




NH농협카드는 추석을 맞아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온라인가맹점 할인 및 추석 선물세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NH농협카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고객들의 비대면 소비가 늘어난 현상과 추석연휴 고향 방문이 어려운 점을 고려해 기획됐다. 온라인가맹점 할인 프로모션은 농협몰,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등 온라인 가맹점 30곳에서 NH농협 개인카드(채움)를 이용해 결제할 시 가맹점에 따라 5~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농협몰에서는 추석 선물세트 및 농수축산물 등에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에서는 가치소비의 일환으로 ‘맛지도’ 이벤트를 진행하며 최대 1만원까지 5~20% 할인받을 수 있다. G마켓에서는 한가위 기념 마트·식품관 스마일배송 상품 대상 10% 할인 쿠폰과 추석 세일 5~7% 할인쿠폰을 발급하고, 인터파크에서는 쇼핑 6% 청구할인과 국내숙박 최대 2만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추석 선물세트 결제 시 20~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거나 결제금액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상 가맹점은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세이브존 등이다.

한편 NH농협카드는 ‘추석에도 슬기로운 집콕생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NH농협카드 신용·체크카드(채움·비씨)를 이용하여 9월 1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온·오프라인 국내가맹점 합산 5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파라오2 브레인) 등 경품 또는 캐시백을 총 706명에게 제공한다.


김현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