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092730)의 클린 & 비건 브랜드 티엘스(T’else)가 베스트 셀러인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를 4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는 티톡스 효과가 탁월한 콤부차 추출물을 74% 함유한 약산성 워터 타입의 제품이다. 또 피부에 쌓인 예민 요소들을 비워내어 편안함을 선사하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준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 서로 다른 분자 크기를 지닌 3겹의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채워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임상을 통해 2주 후 피부결 개선 효과와 24시간 보습 지속력 효과를 입증했다는 게 네오팜 측의 설명이다.
‘티엘스’는 ‘피부가 마시는 차’라는 콘셉트에서 비건 브랜드로 재탄생하면서 복잡한 스킨 케어 단계를 단순화해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가치소비 트렌드에 기반해 효과적이면서 건강하고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면서 클린&비건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또 동물 실험 제외뿐만 아니라 동물성 원료와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비건 처방’으로 이탈리아의 브이라벨(V-LABEL)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FSC 인증을 받은 녹차 재생 용지의 친환경 패키징과 일회용 플라스틱이 아닌 유리 용기, 생분해성 투명 라벨 등으로 분리수거율을 높여 환경과 윤리적 소비의 브랜드 철학도 실천하고 있다.
한편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를 비롯한 티엘스의 모든 제품은 공식 브랜드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