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하나금융투자, ‘주식 선물하기’ 이벤트 실시

선물 주고받으면 추첨 통해 경품 지급

총 200명에게 아이리버 무선이어폰 증정

하나금융투자는 연말까지 ‘주식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경품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주식 선물하기’ 서비스는 휴대전화번호만 알면 국내 주식 또는 상장지수펀드(ETF)를 1회 100만원 한도 내에서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가족이나 지인에게 보낼 수 있는 서비스로 ‘하나원큐주식’ 앱 ‘주식 선물하기’ 탭에서 간편인증만으로 주식을 주고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하나금융투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하나원큐 주식’에서 주식을 선물하는 고객과 받는 고객 각 100명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모든 고객이 참여가 가능하며, 주는 고객과 받는 고객 각 333번째까지 끝자리 3, 6, 9번째에 해당되면 아이리버 블루투스 이어폰을 받는다.

주식을 선물 받는 대상은 이벤트 기간안에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와 ‘하나원큐 주식’ 앱 또는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인 ‘하나멤버스’에서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이다.




최일용 하나금융투자 디지털본부장은 “최근 국내 증시는 국내외 굵직한 이슈와 더불어 뉴딜 정책의 긍정적 효과가 조명되며 수혜가 예상되는 기업들을 중심으로 거래가 활발히 일어나고 있다”며 “하나금융투자는 향후에도 개인투자자들의 주식투자를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사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