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방문위 '코리아그랜드세일' 온라인 개최 外




한국방문위원회 ‘2021 코리아그랜드세일’ 온라인 개최

한국방문위원회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오는 14일부터 2월 28까지 총 46일간 외국인 대상의 쇼핑 문화 관광 축제 ‘2021 코리아그랜드세일’을 개최한다. 코리아그랜드세일은 겨울철 관광 비수기 타개를 위해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쇼핑 관광 행사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코리아그랜드세일 기간 중 해외 거주 외국인도 한국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 특별전’을 운영해 K뷰티 등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다양한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항공·숙박 등 코로나19로 위축된 관광 관련 기업과 함께 한국 관광 상품 선구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국행 노선 특가 이벤트와 조기 할인 프로모션 등 특별 할인으로 코로나19 이후 외국인들의 한국 방문을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그랜드세일 공식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나투어 마일리지클럽 홈페이지. /하나투어 홈페이지 캡처하나투어 마일리지클럽 홈페이지. /하나투어 홈페이지 캡처


하나투어, 마일리지·여행상품권 유효기간 6개월 연장


하나투어가 올해 1월 1일~6월 30일에 만료 예정인 47억 원 상당의 마일리지와 여행상품권의 유효기간을 7월 1일~12월 30일까지로 6개월 연장했다.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해외여행이 정체되면서 마일리지와 여행상품권을 사용할 수 없는 고객들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다. 지난해 상반기 중 유효기간을 1년 연장한 데 이어 나온 이번 조치로 하나투어 회원 30만 명은 총 1년 6개월의 연장을 적용받게 된다. 단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휴면 회원에게는 연장 혜택을 제공하지 못한다. 마일리지 유효기간을 연장하고자 하는 휴면 회원은 6월 30일까지 하나투어닷컴 또는 하나투어클럽 홈페이지에 로그인해 휴면 해지를 해야 한다.

관련기사



강원도 고성군에 위치한 소노캄 델피노의 겨울 전경. /사진 제공=소노호텔&리조트강원도 고성군에 위치한 소노캄 델피노의 겨울 전경. /사진 제공=소노호텔&리조트


소노호텔&리조트, 트레킹 패키지 ‘윈터 저니’ 출시

소노호텔&리조트가 겨울 트레킹 코스인 ‘윈터 저니(Winter Journey)’ 패키지를 내놓았다. 이 패키지는 대한민국의 명산을 품은 소노호텔&리조트의 △소노캄 델피노 △소노캄 제주 △소노벨 청송 △소노문 단양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각 지역 특색에 맞는 색다른 겨울 트레킹의 묘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패키지는 트레킹의 피로를 풀 수 있도록 객실, 웰컴 티(2인) 등으로 구성되며 오는 3월 1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브리지스톤 타이어와 컬래버한 볼드케이프(야외 활동 전용 케이프)와 핫팩 1세트(10개)를 제공한다. 선물은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를 예약한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 기준 8만 3,000원부터다.



파라다이스시티 ‘신축년’ 맞이 특선 미식 프로모션

파라다이스시티가 신축년을 맞아 소(牛)를 테마로 호텔 셰프가 준비한 다채로운 미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로비 라운지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특별 보양식으로 구성한 한식 한 상 차림 ‘헬시 뉴 이어(HEALTHY NEW YEAR)’를 선보인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주문 가능하며 가격은 5만 원이다. 이외에도 ‘가든카페’는 귀여운 얼룩 송아지 캐릭터가 돋보이는 ‘SO(소) 해피 컵케이크’ 세트를,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는 평일 런치 한정 ‘올 투게더, 해피 투게더(ALL TOGETHER, HAPPY TOGETH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성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