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세븐틴, 23일 온라인 콘서트 'IN-COMPLETE'로 글로벌 팬 만난다

그룹 세븐틴의 ‘IN-COMPLETE’ 콘서트 포스터.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그룹 세븐틴의 ‘IN-COMPLETE’ 콘서트 포스터.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이 오는 23일 온라인 콘서트 ‘IN-COMPLETE’를 열어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세븐틴의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오는 23일 오후 6시부터 온라인으로 ‘2021 SEVENTEEN ONLINE CONCERT ’를 연다고 밝혔다. 동시에 멤버들이 찍힌 포스터도 공개했다.

관련기사



소속사 측은 이번 공연에 대해 세븐틴이 약 1년 5개월만에 선보이는 콘서트라고 전했다. 온라인 공연의 특성을 살려 메인 화면과 콘셉트 화면을 포함한 총 4개의 멀티뷰 화면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20곡 이상의 풍성한 구성과 차원이 다른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소속사는 전했다.

세븐틴은 작년 발표한 미니 7집 ‘헹가래’와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을 연이어 100만장 이상 판매하며 높은 인기를 누렸다. 오는 6일(현지시간)에는 미 CBS의 ‘제임스 코든 쇼’에 도 출연한다.


박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