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비행기에서 조종사가 사망하면?" 영화 '호라이즌 라인' 이벤트 진행

/사진=‘호라이즌 라인’ 공식 포스터/사진=‘호라이즌 라인’ 공식 포스터



2월 개봉을 앞둔 영화 ‘호라이즌 라인’이 새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라이즌 라인’은 경비행기로 열대의 한 섬으로 향하던 중 갑작스러운 조종사의 사망으로 조종 불가능한 비행기에 남겨진 자들의 고공 분투 재난 내용이다. 육지와는 동떨어진 에메랄드 빛 망망대해 상공에서 GPS, 휴대폰, 무선을 비롯해 자동 조종 장치까지 모두 순식간에 먹통이 되어버린 것은 물론, 전방에는 강력한 비바람과 번개가 내리치는 폭풍우까지 다가오는 최악의 상황이 펼쳐진다.


새해맞이 기념으로 ‘호라이즌 라인’에서 제공하는 이벤트는 ‘내가 만약?’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며 예비 관객들에게 질문을 던진다. ‘천국 같은 하늘을 여행하던 중 조종사가 심장마비로 죽어버린 상황! 지옥 같은 이 상황에서, 나는?’ 질문은 예비 관객들의 재치 있는 답변을 기대하게 한다. 과연 예비 관객들은 최악의 재난 상황에서 어떤 생존 방법을 제시하며 탈출구를 모색해 나갈지 궁금증을 높인다. 예비 관객들이 떠올린 생존 방법은 무엇이고, 과연 그 방법들이 영화 속에서 주인공들에 의해 펼쳐질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라이즌 라인’ 예매권을 증정하며, 참여는 공식 SNS에서 가능하다.

관련기사



갑작스러운 조종사의 사망으로 조종 불가능한 비행기에 남겨진 자들의 고공 분투 재난 내용을 담은 영화 ‘호라이즌 라인’은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다.

정아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