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제니케일리, 맥심코리아와 신규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비건더마 브랜드 제니케일리는 글로벌 남성매거진 맥심코리아와 혁신 신규사업 추진을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맥심코리아는 국내 론칭한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글로벌 남성매거진으로 국내 MZ 세대가 가장 많이 보는 월간지로 선정된 적이 있으며,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매거진 판매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매월 80개국 이상 매거진을 발행하는 강력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국내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양사의 주요 업무협약 내용은 ▲신규사업 발굴 및 추진 ▲제니케일리 브랜드의 트렌디하고 혁신적인 신규 라인업 론칭 ▲강력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콘텐츠 개발 및 공동마케팅 전개 등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전략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제니케일리 관계자는 “맥심코리아와 업무협약을 통해 신규사업에 대한 경쟁력이 크게 강화될 것”이며 “양사의 노하우를 결합한 신규사업 제품 론칭 및 공동마케팅을 통해 최대의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니케일리는 오늘부터 17일까지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지하2층에서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하고 1+1, 사은품, 커피쿠폰 증정 등 오픈이벤트를 실시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