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2030을 위한 공인중개사 인강 ‘메가랜드 2시간 동차합격땅’ 눈길




공인중개사 전문 메가랜드에서 2030세대의 학습방법에 최적화된 인강인 ‘2021 메가랜드 2시간 동차합격땅’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메가랜드의 ‘2시간 동차합격땅’은 메가랜드에서 2030세대가 공인중개사를 점점 더 많이 준비한다는 점, 해당 세대가 기존의 학습방법과 다르게 공부한다는 점에 주목하여 만들어졌다.

현재 공인중개사시험 응시자의 절반은 2030세대이다. 이 세대는 기존 세대와 다르게 육아/직장/학업과 시험준비를 병행하기 때문에 시간이 부족한 공부환경에 놓여있고, 경쟁과 시험에 익숙하여 학습능력이 상대적으로 뛰어나다. 또한 인강으로 학습하는 것이 익숙하기에 인강학습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하다.


이러한 2030세대의 특징에 따라 달라진 학습방법이 ‘2시간 동차합격땅’에 담겨있다. 2030세대의 부족한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필요한 내용만 담아 교재를 최소화했고, 그들의 충분한 이해력과 학습능력에 맞게 내용을 압축하고 핵심을 뽑아 수업을 구성했다. 또한 인강학습이 익숙한 수험생을 위해 필수적인 내용과 과정만을 담아 인강을 집중력 있게 반복 수강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관련기사



이렇게 커리큘럼, 교재, 강의를 모두 20-30세대에 새롭게 맞춘 ‘2시간 동차합격땅’은 선암기-후이해의 공부방식과 2시간 맞춤 반복 학습을 추구하며, 상품 판매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32회 공인중개사시험에 최종 합격할 시 결제금액의 100%를 합격장학금으로 지급한다. 또한 공부미션인 전국모의고사 7회 이상 응시와 과목별-과정별 수강진도율 90% 이상 진행이라는 두 가지 조건을 달성한다면 시험에 불합격하더라도 1년의 수강기간연장을 제공한다.

한편, 메가랜드의 ‘2021 메가랜드 2시간 동차합격땅’ 상품과 다양한 혜택에 대한 더욱 상세한 내용은 메가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