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장국영X양조위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 예고편 공개

/사진=‘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 예고편/사진=‘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 예고편



영화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이 스페셜 예고편을 공개한다.

오는 2월 4일 국내 첫 4K 리마스터링 재개봉을 확정지은 영화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이 스페셜 예고편을 공개한다. 왕가위 감독의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은 지구 반대편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이별과 만남을 반복하는 보영(장국영)과 아휘(양조위)의 슬프고 매혹적인 러브 스토리를 담은 영화다.


공개된 스페셜 예고편은 먼저 이국적인 부에노스아이레스 이과수 폭포와 경쾌한 OST와 함께 보영의 “우리 다시 시작하자”라는 말 한마디로 다시 함께하게 된 보영과 아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뜨겁게 사랑한 만큼 다툼마저 격렬한 두 사람의 폭발적인 감정은 짧은 시간 안에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서로를 향한 애증으로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는 보영과 아휘. 그리고 늘 상대를 보살펴 주기만 했던 아휘를 다정하게 돌봐 주는 장(장첸)의 모습은 슬프고 매혹적인 러브 스토리의 재회를 기다리게 만든다. 배우 장국영과 양조위의 환상적인 케미는 왕가위 감독의 독보적인 연출과 만나 시너지를 일으켜 명작의 가치를 재확인시킨다.

관련기사



한편 장국영과 양조위의 잊지 못할 러브 스토리를 담은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은 오는 2월 4일 개봉한다.

정아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