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네고왕' 장영란 첫 등장…네고 전략은 직진 '장영란법'





지난해 온라인에서 네고 열풍을 일으켰던 웹예능 ‘네고왕’이 장영란을 앞세운 시즌2의 0화를 공개하며 본격 흥행몰이에 나선다.



네고왕 2대 MC로 활약하게 될 장영란은 특유의 하이 텐션 호감 에너지로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하며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을 하고 있다.

관련기사



네고왕 시즌 2 0화에서는 데뷔 18년만에 첫 단독 MC를 맡게 된 장영란과 제작진의 인터뷰가 공개된다. 장영란은 본인만의 네고 필살기와 경험 등을 털어놓으며 열정 어린 모습을 보였다. 특히 본인만의 네고 전략을 ‘장영란법’으로 비유하며 제작진을 향한 끊임없는 제안으로 역대급 티격태격 케미를 자랑,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달라스튜디오의 웹 예능 ‘네고왕’은 고동완 PD 사단과 기업들의 과감한 참여가 폭발적인 시너지를 이뤄내 지난 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BBQ를 비롯해 스킨푸드, 하겐다즈, 롯데백화점 등 ‘네고왕’에 출연한 기업들이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렸을 정도로 ‘네고왕 신드롬’을 일으켰다. 이번에는 장영란과의 특급 케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방송인 장영란과 함께하는 ‘네고왕 시즌2’ 0화는 29일 오후 6시 30분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된다. 이후 매주 금요일 신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진선 기자/sestar@sedaily.com


김진선 기자/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