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메트로시티, 봄 시즌 맞아 21SS 신상 '루나백' 출시

반달 모양에서 착안한 이탈리아어로 네이밍.. 화사한 색감 돋보여




추운 겨울이 가고 따뜻한 봄을 맞이하는 시점에서 봄 데일리 룩을 업그레이드해줄 취향 저격 아이템들이 각 브랜드에서 속속 출시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메트로시티에서도 데일리룩부터 포멀룩까지 어떤 룩에나 잘 어울릴만한 21SS 신상 ‘루나백(M211MF2100)’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반달(moon) 모양에서 착안한 이탈리아어로 네이밍되어 출시된 3월 신상 ‘루나백’은 브랜드가 탄생한 90년대 스타일의 호보백을 현대적인 감성에 맞게 재해석한 제품으로 컬러는 블랙, 베이지, 화이트골드 총 3가지로 출시됐다.


‘루나백’은 모던하고 활용도가 높은 메트로시티의 아이코닉 소재 ‘코르다 엠보 가죽’을 사용했으며, 기존 제품보다 소프트한 물성으로 형태는 유지하면서 착용감과 터치감을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했다. 슬림한 쉐입과 하단의 양감을 살린 특별한 입체 구조에서 느낄 수 있는 부드러움과 동시에 볼륨감을 주어 유틸리티를 높였다.

관련기사



또한 유럽 명품 브랜드에서만 구현 가능한 매끄러운 무절개 곡면 라인으로 메트로시티의 완벽함을 추구하는 장인정신과 우수한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루나백, 레테라 컬렉션과 함께하는 WONDERFUL SPRING(원더풀 스프링) 프로모션도 진행 중에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에서 3월 26일(금)까지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모든 정상 품목 20% 할인과 구매 금액별로 풍성한 기프트를 추가 증정한다.

오프라인에서는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메트로시티 피크닉 매트를 증정하며, 온라인에서는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트루 레드 파우치’를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트루 레드 파우치’와 ‘라 로사 비앙카 향수(50ml)’를 한정 수량에 한해 제공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