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임직원과 함께하는 대표 사회공헌활동 ‘나눔펀드’ 운영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사회공헌위원회는 매월 임직원과 회사가 한 마음으로 기부 활동을 진행하는 ‘나눔펀드’를 운영 중이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임직원과 매월 금액을 모아 따듯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는 ‘나눔펀드’는 어느덧 에듀윌의 대표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하며 “2015년 3월부터 임직원과 함께하는 펀드를 설립해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에듀윌은 기부에 동의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매달 5000원씩 기부금을 모금하고 있다. 직원 1인 기부 당 회사도 5000원씩 동일한 금액을 기부하는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나눔펀드’를 운영해 주기적으로 필요한 곳에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현재까지 총 2억 6천만원 상당의 나눔 펀드 비용을 적립했고, 그 동안 소년보호협회, 아동자립지원 활동 등에 나눔 펀드 비용을 사용했다. 지난해에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긴급 지원으로 전국재해구호협회에 5000만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이밖에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나눔펀드’ 기금을 바탕으로 네이버 해피빈과 ‘더블 기부’ 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진행하는 다양한 활동에 대한 내용은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