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이 오는 23일(금), 아기 물티슈 브랜드로는 최초로 GS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3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베베숲 방송은 신제품 카밍 물티슈와 베베숲 베스트셀러인 시그니처, 센시티브, 제로 물티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월 정식 론칭한 GS쇼핑라이브는 GS샵의 방송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고객 소통형 방송으로, 명품 브랜드부터 글로벌 브랜드까지 명성과 퀄리티를 갖춘 브랜드의 상품만을 엄선해 선보이고 있다.
특히 기온이 풀리며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20매 휴대용 물티슈를 최대 31%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혀 캠핑이나 여행을 앞둔 고객들에게는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일부 품목에 한해 라이브 방송 당일 저녁 9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특급 배송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영유아 토탈 브랜드 베베숲 황예나 MD는 “GS쇼핑라이브 첫 방송을 기념해 GS샵 고객들에게 특히 사랑받는 베베숲 인기 제품들 위주로 방송을 구성했다”면서 “고객 여러분과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인만큼 방송 중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퀴즈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으니 많은 시청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기 물티슈 전문 기업 베베숲은 전세계 최대 규모의 전문 리서치 기업 칸타월드 패널을 통해 2016~2019년 아기 물티슈 국내 판매 1위로 공식 인증 받은 데 이어, 최근 닐슨 코리아의 2020년 물티슈 시장데이터 분석 결과 아기 물티슈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등 5년 연속 국내 판매 1위 자리를 지키며 대한민국 부모님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다.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을 연구·개발해오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각종 소비자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도 1위를 이어가며 아기 물티슈 시장에서 높은 신뢰도를 쌓아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