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마음의 정신을 건강하게 만들어 줄 대국민 참여 형 올림픽의 등장.







물질적 풍요를 위해 건강을 해치고 자신의 마음도 잃어버리며 숨가쁜 삶을 살고 있는 요즘, 바쁜 일상 속 20~40대 이상 성인 남녀들에게 자신 말고는 누군가 나서서는 절대 해결할 수 없었던 근본적인 정서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들이 나섰다. 자발적 참여 유도를 통해 마음의 건강을 채워주고 더 나아가 내 곁에 있는 사람들에게까지 건강한 사랑을 찾게 하는 축제 프로젝트로 말이다.

현시대를 살아가는 젊은 청년들에게는 자신을 사랑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며 긍정적인 영향력을 이끌어내어 남녀 관계에서 발생되는 관계 문제까지도 지혜롭게 해결할 수 있도록 심리적인 부분까지 디테일하게 설계한 본 축제는 사랑 즉, 자신의 감정을 잘 다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문가들이 총 출동했다.


마음 전문가가 참여한 프로그램과 강연, 그리고 축제에 맞는 특별 공연까지 함께해 내 곁에 있는 소중한 사람들과 진정한 사랑을 나누고 행복을 삶을 위해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온라인 축제의 시간이 마련된 것이다.

관련기사



말로도 아주 생소한 이 프로젝트의 이름은 ‘러브 홀림픽’으로 성대한 올림픽 축제를 단순히 즐기고 마는 시간으로 만들지 않고 다양한 심리적 측면으로 접근하여 마음 전문가들과 최고의 기획자들이 함께 참여하여 완성했다.

본 프로젝트를 통해 모두가 힘든 시기를 지혜롭게 극복하고 대한민국의 정서적 수준을 높여 보자는 의미 있는 취지로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힌 문화 콘텐츠 기획사 주식회사 나인위드는 앞으로도 수익성만을 위해 만들어지는 놀이 중심의 대중 문화가 아닌 국민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는 이상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이들의 신념이고 그것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